서구노인복지관(장곡 스님)에서는  5월 4일(금) 10:30에, 서구지역 어르신들 400여명을 모시고 ‘제46회 어버이날 맞이 경로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1부 기념식에서는 김창관, 손혜미 대전 서구의회의원, 김종천 대전시 의회의원, 김경식 서구청 사회복지 국장,  이진옥 운영위원장, 무량스님 운영위원, 백영기운영위원, 장종태 전서구청장, 윤용대 전박범계의원사무실본부장  등  주요내빈들을 모시고 어르신을 위한 인사말씀 및 축사로 만수무강을 기원하였다. 식전공연으로는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오카리나상록봉사단의 축하공연과 노란풍차유치원 아이들의 재롱잔치가 진행되었다.

2부에는 이랑금 예술단의 댄스, 대금, 가수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실시되었으며, 공연 종료 후에는 사랑의사다리밴드봉사단이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빵을 구워 제공하였다.

그 어느 때보다 흥겨운 무대를 보시고,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나오신 어르신들은 “어버이날이라고 유치원생부터 지역 인사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축하해주고, 이렇게 많은 선물을 챙겨주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행사장을 나오셨다.

 서구노인복지관과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여 모두가 하나 되어 어르신들께 흥겨운 5월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전광역시한의사회,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 사랑의사다리밴드 등이 후원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