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불교방송, 금강경·유마경·불교용어 알려주는‘잠깐, 붓다’팟빵과 네이버에서 제공

오늘 하루도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보내고 있는 당신.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부처님 가르침을 듣고 싶고, 불교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네이버에 <잠깐, 붓다>를 검색하라.

바쁜 삶 속에서도 부처님 가르침을 만날 수 있는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만의 특별한 음성콘텐츠 <잠깐, 붓다 : 바쁜 삶 속 불교 듣기>서비스가 팟빵에 이어 네이버에서도 시작됐다.

<잠깐, 붓다 : 바쁜 삶 속 불교 듣기>는 BBS불교방송 아나운서들이 금강경, 유마경 등의 불교 경전을 읽어주고 불교 용어를 근원부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줘, 지난 1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불교를 알고 싶은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BS불교방송 이선희 부장은 “‘부처님의 모습을 그리며 듣게 돼 저절로 명상이 된다’, ‘바쁘다는 핑계로 경전을 잘 읽지 못했는데 꾸준하게 부처님 말씀을 듣게 된다’는 청취자 반응에 힘입어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꾸준함과 정성을 경쟁력으로 삼아 많은 분들이 불교용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BBS불교방송은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불교를 접하고 알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잠깐, 붓다>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잠깐, 붓다 : 바쁜 삶 속 불교 듣기>는 네이버에 <잠깐, 붓다>를 검색하거나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64, http://www.podbbang.com/ch/15655 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