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Start 속초마을(위원장 박혜철)은 오는 28일(목) 16시 We Start 속초마을 2층 강당에서 성탄절 및 연말을 맞이하여 현대오일뱅크의 별별산타 후원선물(100만원 상당)을 통해 자원봉사자, 후원자, 양육자, 아이들을 포함한 100여명과 함께하는 송년잔치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양육자가 모두 함께 모이는 뜻 깊은 자리로써 위스타트 속초마을에 대한 사업설명과 한해 동안의 활동을 동영상을 통하여 공유하며 위스타트 사업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지속적인 참여를 당부하는 시간으로 마련하였다.

 또한, 형형색색의 공연복을 입은 아이들이 한 해 동안 위스타트 속초마을에서 배운 치어리딩, 난타, 오카리나, 핸드벨, 합창 등의 공연을 선보이며 송년잔치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위스타트 속초마을은 이번 송년잔치를 끝으로 한해를 마무리 하며 2018년 1월 2일(화)부터 2월 28일(수)까지 방학 중 양육자들의 경제활동으로 인한 방임 위험 아동 6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난장”을 실시하며 ‘기초학습 및 단원별 학년평가’, ‘방학 중 중식지원’, ‘특기적성 및 아동캠프’등을 진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