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초등학교(교장 김영임)에서는 지난 12월 20일(수) 본교 병설유치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 행사를 추진했다.

 매년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행사를 추진하고 있는 안내초는 올해는 안내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박진예(여), 한종한(남))에서 2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비를 후원받아 유, 초 전교생에게 4만원 상당의 장갑과 넥워머를 증정했다. 크리스마스 행사장에도 안내새마을남녀협의회 회장 외에 옥천군새마을협의회 강정옥 지회장, 황진영 사무국장 등 많은 임원진들이 참가하여 안내초등학교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행사의 진행은 본교 다모임 학생들이 운영했고 각 학년별 장끼자랑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노래, 난타, 퀴즈, 방송댄스 등 학생들이 장끼자랑을 뽐낸 뒤 산타복을 입은 안내면새마을남녀협의회 한종한 회장이 등장하여 아이들에게 좋은 덕담과 함께 선물을 나누어주는 시간을 보냈다.

 안내초 교장 김영임은 “우리 안내초는 평소에도 학부모님과 지역주민들께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을 가슴에 담아 안내지역의 내일의 일꾼이 될 우리 아이들이 더욱 힘차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행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