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영화관에서 하는 이색직장교육 훈련
아산소방서, 영화관에서 하는 이색직장교육 훈련
  • 권경임
  • 승인 2017.10.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산소방서(서장 김득곤)는 30일 오전 롯데시네마(아산터미널점)에서 아산소방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10월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훈련은 정형화된 직장교육훈련 분위기에서 탈피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직원 상호간 대화와 교류의 시간을 갖고자 실시됐다.

영화 관람에 앞서 공무원 공직기강 확립, 소방공무원 직무 관련 소양교육, 대형재난 등 발생 시 상황전파에 관한 사항, 현장출동 안전운행 및 안전사고 예방 교육 등을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특사경 역할 및 소방사범 초기 대응요령 등 특별교육을 실시 한 후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를 감상했다.

김득곤 아산소방서장은 “화재나 각종 재난이 발생하면 전문가로서 최선을 다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하며 “직원 내 소통과 화합을 통해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산소방서는 매월 청렴문화 확산 및 공직기강 확립을 위해 집합 또는 사이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