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소방서, 양성평등과 PTSD예방관리 직장교육 실시
금산소방서, 양성평등과 PTSD예방관리 직장교육 실시
  • 권경임
  • 승인 2017.09.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산소방서(서장 이동우)는 14일 오전,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全직원을 대상으로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양성평등 및 PTSD 예방관리에 대한 직장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직원들의 청렴 및 음주운전금지 서약을 시작으로 ▲소방대원폭행사범 초기대응요령(道소방특별사법경찰팀 김영환 팀장) ▲PTSD 예방 및 관리 방안(우송정보대학교 박찬석교수) ▲성인지 관점과 성평등(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한희선 교수) 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동우 금산소방서장은 “음주운전 근절과 조직 내 청렴한 문화를 정착시켜 국민에게 신뢰받는 소방조직이 되도록 노력하자”며 기본예절 준수, 올바른 복장 착용, 안전한 현장 활동 등 소방 기본을 바로 세워 조직 가치를 지키고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