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모차 브랜드 와이업이 CJ쇼핑몰에서 단독 슈퍼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업 유모차는 기내반입이 가능했던 휴대용 유모차 ‘컴포트’ 와 절충형 유모차 ‘로얄’이 할인대상 품목이다. 본 CJ 쇼핑몰 단독 할인 행사는 10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휴대성이 좋은 유모차’, ‘기내반입이 가능한 유모차‘ 를 찾는 고객이나 디럭스 유모차의 무거운 무게가 불편해 보다 가벼운 절충형 유모차를 찾는 고객들에게 소개할 만한 행사이다. 행사기간은 9월 4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포토 후기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와이업의 대표 유모차 ‘컴포트’는 3단 폴딩과, 휴대용 유모차이지만 부드러운 핸들링이 특징이다. 4단 풀 차양막과 등받이 조절, 개폐식 후드 기능은 더운 여름에 지친 아이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고, 충격 흡수 서스펜션, 5점 식 안전벨트로 아이의 안전 또한 지킬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와이업의 절충형 유모차 ‘로얄’은 신생아부터 20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 유모차로 최근 엄마들이 유모차 선택 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무게, 핸들링, 넓은 수납 공간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로얄은 절충형 유모차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도 타 브랜드의 모델보다 절반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이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컴포트 2세대 기준 원가는 189,000원이지만 9월 웰컴 혜택드림 쿠폰 10,000원, 모바일 네이버 5% 중복 쿠폰 할인 8,950원, 모바일 구매 시 적립금 최대 37,800원, 모바일 국민카드 결제 시 7% 청구할인 13,230원까지 최대 62,180원의 할인혜택을 받아 컴포트 2세대를 약 30%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행사이다.

 

와이업 관계자는 “절충형 유모차, 휴대용 기내 반입 유모차로 국내 유모차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지만, 유모차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인지도를 쌓고, 할인혜택과 사은품, 외에도 더욱 높은 브랜드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더불어 와이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토리뷰 작성 시 구매자 아이의 이름으로 캘리그라피를 작성해주는 이벤트와, 와이업 유모차 전용 방풍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유모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쇼핑몰 상세페이지, 와이업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