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발냄새, 각질, 항균, 보습 등 풋케어에 도움이되는 닥터풋 허브 발비누를 개발하여 판매중인 JJBIO에서 신개념의 올인원 제품인 ‘허브 마사지바 by 닥터풋’ 바디전용 비누를 출시했다.

애칭 ‘알약비누’로도 알려진 허브 마사지바는 천연 한방비누(특허등록 제10-1633184호)의 특허성분과 함께 제주도 유기농 알로에베라ㆍ녹차ㆍ백년초 등 자연유래성분들로 만들어져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허브 마사지바는 합성계면활성제,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응고제, 미세플라스틱 등을 넣지 않고 까다롭고 민감한 트러블 피부까지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피곤한 와중에 샤워할 때 마다 비누, 바디워시, 스크럽 등을 바꿔가며 사용하기 귀찮은 청소년들과 직장인들로부터 바디워시, 스크럽, 탈취,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편리한 올인원 멀티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겨드랑이 등 몸에서 심하게 나는 냄새와 오래된 각질, 지독한 발냄새 등에도 도움이 되며 부모님 등의 가족 선물로도 가능하다.

JJBIO 이새솔 팀장은 “허브 마사지바 by 닥터풋’이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으며 더욱 효과를 위해 거품을 내어 바디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과 다양한 상품들은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