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2인 가구 수의 증가와 짧아진 제품의 교체 주기, 경기침체에 따른 구매력 감소 등의 영향으로 인해 신차보다 저렴한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중고차할부’는 중고차 시세표보다 보유하고 있는 자금이 부족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 서비스다. 중고차전액할부는 은행마다 상환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등 조건에 따라서 내용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떤 구성과 상품이 있는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할 때는 자신의 신용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저금리의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금리가 높은 캐피탈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그만큼 손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중고차 전문가와 상담 후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최근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빙자해 불법행위를 자행하는 업체들이 적발되고 있다. 이에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등의 방법으로 중고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서울과 수도권 중고차매매사이트로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중고차싸이카’는 부천, 안양, 인천,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과 거래를 하고 있다. ‘중고차싸이카’는 확실한 매물 확보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등의 할부 서비스 등 다양한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중고차매매전문업체다.

중고차싸이카 이민성대표는 "고객들과 신뢰를 쌓고 소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차량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 실제 매물 사진, 중고차 정보, 중고차 가격 등의 내용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편" 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고차싸이카’는 낮은 이율로 저신용자가 중고차를 전액 할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중고차나 저신용자중고차할부 등 필요한 정보 및 상담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이 밖에 자세한 문의사항은 ‘중고차싸이카’의 공식 카페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