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동안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듯 성형외과에서는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과 피부처짐증상 등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시술들이 개발되고 있다.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은 대중적인 시술로 자리 잡고 있으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주변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시술로 인식이 전환되고 있다. 특히 그 중에 절개 없이 피부나이를 되돌리고 피부의 탄력까지 복합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스마팅리프팅이 등장했다.

 

스마트리프팅은 무통수면마취를 통해 진행되는 비절개리프팅 시술로 주름개선뿐 아니라 피부 탄력을 빠르게 해결해주는 시술이다. 한 번의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효과에 도움되며,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 없이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직장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처진얼굴리프팅,얼굴리프팅잘하는곳으로 알려진 더라인성형외과는 “스마트리프팅은 팔자주름, 입가주름,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되는 고품격 안티에이징 기술로써 동안성형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용한 시술”이라며 “대중화를 통해 많이 찾아지고 있는 시술이지만 그래도 무통수면마취를 하고 임하는 시술인 만큼 안전에 대한 문제, 수술경험과 노하우, 수술 후 관리 등의 여부를 꼼꼼히 체크하고 병원 및 의료진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365일 멸균시스템을 통해 위생적인 환경에서 수술에 임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의료진의 협진 시스템과 그 동안의 노하우를 통해 시술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한편, 동안성형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더라인성형외과는 지난 15년 JCI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로써 국제적 기준의 안정성을 갖춘 병원으로 공식 인정받았으며, 신뢰를 바탕으로 리프팅 동안성형 전문의가 수술 진행과 시술 결과까지 책임지고 있다. 고객들과의 교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