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소재 뷰티샵 ‘세종뷰티 홍대점(대표 서주경)’이 뷰티 강좌를 개설하고 미용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세종뷰티 홍대점은 반영구, 속눈썹, 왁싱 과정 수업을 20년 경력의 미용 전문가인 대표가 직접 개인 맞춤형으로 강의한다는 입장이다. 해외에서도 뷰티강의 및 시술을 진행한 바 있는 서주경 대표는 각종 대회 수상 경력은 물론 국제시험 감독으로 활동해왔기 때문에 전문성이 남다르다는 게 관계자들의 정평이다.

반영구화장 과정은 자연눈썹 반영구 및 헤어라인 반영구, 아이라인반영구, 입술반영구 등 다양한 시술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또한 속눈썹 과정과 왁싱 과정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고객들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전문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세종뷰티 홍대점은 왁싱 및 속눈썹, 태닝 등 다양한 뷰티 강의는 물론 시술까지 진행하는 토탈뷰티샵이다. 속눈썹 시술의 경우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속눈썹증모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왁싱 시술로는 다리왁싱, 겨드랑이왁싱, 비키니왁싱(브라질리언왁싱) 등이 가능하다. 특히, 업체는 자체 제작한 속눈썹을 사용하는 한편 ‘속눈썹펌’으로 특허를 받았을 정도로 속눈썹 시술에 대한 전문성이 남다르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주경 대표는 “뷰티산업이 성장세를 그리며 우후죽순으로 뷰티샵이 생겨나고 있지만, 제대로 되지 않은 곳에서 시술을 받았다가 교정을 위해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며 “민감한 부위에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전문 지식과 탄탄한 실무경험을 겸비한 전문가에게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세종뷰티 홍대 지점은 태닝, 브라질리언왁싱(비키니왁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업체는 태닝 시술을 10회 결제하는 고객에 61% 할인 혜택을, 브라질리언왁싱을 1회 결제하는 고객에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 대표는 “뷰티 시술이 보편화돼가는 만큼 안전한 시술과 전문적 강의로 학생들과 고객들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주고 싶다”며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뷰티샵이 되기 위해 정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영구, 속눈썹, 왁싱 등 수강 및 시술 관련 상담은 서울시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뷰티샵 ‘세종뷰티 홍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