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고차 매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지만, 중고차 사기 피해가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허위매울, 미끼매물을 이용한 중고차 사기 사례가 발생하고 있지만, 이를 막기위한 대한책이 미비하기 때문에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를 가려내는 안목이 필요하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미도카는 중고차 구입요령으로 3가지를 조언하고 있다. 첫째로, 허위매물을 걸러내야 한다. 사진이 없거나 차량 번호를 알려 줄 수 없다고 할 경우, 유선 상담 시 경매용 차량, 전시용 차량이라고 소개할 경우, 실제 차량의 제원과 다르게 설명 할 때는 허위매물인지 의심해봐야 한다.

 

둘째로, 원하는 모델과 스펙에 대해 정해야 한다. 원하는 차량의 우선순위와 금액의 상한선을 정해야 충동구매의 확률이 낮아진다.

 

셋째로는 무사고에 대해서 알아봐야 한다. 오색이나 외판, 루프, 사이드 실 등의 판금이 있는지, 볼트로 인한 외판 탈부착이 있는 지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무엇보다 전문 공업소에서 성능점검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원중고차사이트 미도카는 고객의 신뢰를 우선으로 기본과 원칙을 준수한다. 1등급 성능공업소에서 인증받은 차량 중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차량을 제공하며, 판매 후에도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사후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미도카는 과천, 김포, 용인, 인천 등 전국 각지에서 출장매입을 하며, 카카오톡 문의 및 24시간 유선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