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직종의 시험은 물론 의치전, 약대, 의대편입, 공무원, 대기업취업, 로스쿨 진학에서 진행되던 영어과목 시험이 토익 점수로 대체가 가능하게 되자 토익 고득점을 얻길 원하는 취업생들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신촌YBM에서는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입문반 - 중급반 - 실전반으로 빼박토익 강좌를 구성해 학생들의 점수별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토익 강의를 제공한다.

 

신촌 YBM의 라보혜 강사는 "다양한 문제 유형들이 등장하는 신토익으로 인해 학생들이 토익 고득점을 얻는 방식이 이전과는 달라졌다. 단순한 암기 방식의 학습 보다는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대비를 통해 실전에서 고득점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신토익의 출제 경향을 정확히 파악하고 학생들에게 단기간으로 고득점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노하우를 제공 할 예정이다.

 

라보혜 강사는 빼박토익 강의를 통해 학생들을 밀착 관리 하고 있다. 기존 강의 시간 외에 전문 조교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터디, 주말 개별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전경험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물론 공통으로 사용하는 교제 이외의 추가 기출문법 정리본을 제공하여 유형별 기출패턴 분석 또한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빼박토익은 9월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라보혜 강사의 빼박토익 강의는 라보혜토익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의대 편입, 공무원, 대기업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들을 위한 고득점 강의를 원한다면 라보혜토익 공식 카페를 확인하는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