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거리는 대구에서 제일 유명한 거리로, 맛집, 카페 등이 몰려 있으며 늘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다.

대구 동성로에서 찜닭 맛집으로 알려진 ‘눈꽃찜닭’이 대구 삼덕동 경대병원 앞에 ‘마드쿡’이라는 이름으로 두번째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대구 삼덕동 경대병원 앞에 위치한 ‘마드쿡’은 마마 / 드림 / 쿡 이라는 의미로 엄마가 직접 해주는 건강한 요리를 컨셉으로 한 곳이다.

대구 시민들에게 인정받은 눈꽃찜닭은 물론, 수타돈가스, 열무비빔밥, 페퍼로니 피자, 바싹 불고기, 연어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가족 단위로 오는 고객이 많으며 메뉴 단품 가격이 10000원 대로 가성비 좋은 대구 삼덕동 맛집으로 알려지 곳이다.

대구 삼덕동 맛집 마드쿡의 대표 메뉴 수타 돈까스, 멧돌콩국수, 열무비빔밥 냉면 이다. 콩국수는 매장에서 직접 멧돌로 갈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콩국수와는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수타돈까스는 차별화된 조리법과 신선한 국내산 등심을 사용,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소스는 매일 아침에 만들었기 때문에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 준듯한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등심을 손으로 직접 두드려 육즙이 살아있는 수타 돈가스, 매일 아침 생면을 뽑아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전통 콩국수 등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음식으로 가족 및 지인과의 모임에도 믿고 방문할 수 있다.

대구 삼덕동 마드쿡에서는 자몽, 레몬에이드가 음료로 준비되어 있으며 탄산 음료는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

마드쿡에서 식사 후 대구 김광석 거리 기념 벽화를 구경하는 등 나들이 하기 좋다.

대구 동성로 맛집 마드쿡은 총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로 깨끗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청결한 내부로 쾌적한 공간을 지니고 있다.

넓은 좌석 따로 구비되어 있어 가족 외식은 물론 회식, 모임 등 단체 손님들이 모임 장소로도 용이하여 연중무휴 운영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