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 클렌징 제품이 화학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심하고 트러블이 생기는 등 여러 문제점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천연비누가 새로운 클렌징 제품이 되고 있다.

 

그중 어클레이에서 출시한 비누 타입별로 지성타입, 중성 타입, 건성 타입, 베이비 타입 네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 ‘어클레이 저자극 천연비누’가 알려지고 있다.

 

일반 천연비누는 성분별로 여드름 비누 아토피 비누 등으로 나누어 판매를 하고 있어 잘 맞는 사람이 있는 반면 오히려 트러블이 심해지는 경우도 있다.

 

어클레이 천연비누는 피부 타입별로 나누어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비누를 구매를 하여 본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비누를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 젊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어클레이 비누를 구매하는 비율은 25세~29세 여성분이 29.6%로 가장 높게 나왔으며 그다음으로는 30세~34세가 두 번째로 높게 나왔다.

 

그리고 전체 구매자 중 여성 구매자의 비율이 77.11%로 나왔다. 결론적으로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여성들이 주로 어클레이 비누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클레이 저자극 천연비누를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깔끔한 패키지와 전 성분 공개로 소비자에게 저자극 천연비누로서 신뢰감을 주었기 때문이다.

 

어클레이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 클렌징 제품 위주의 후속 제품개발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