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의료기기의 선호가 높고 선진국에서 많이 활동하고 있는 높은 의료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이스라엘은 국내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스라엘하면 중동 국가와 분쟁지역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막강한 의료기술력을 보유한 나라 중 하나이다. 중동 국가 중에서 가장 큰 의료기기 시장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유럽 국가와 견주어도 전혀 뒤지지 않는 의료시스템을 겸비하고 있다.

최근 선진 의료기기 협력을 위해 국내 의료산업 관계자들이 이스라엘에 방문하여 의료 협업을 맺을 정도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데 의료 연구자는 세계적인 수준이다.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로는 생명공학을 활용한 헬스와 IT 의료기기에 많은 두각을 나타내는데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분야가 코스메슈티컬이다.

코스메슈티컬은 코스메틱과 메디컬의 합성어로 이스라엘의 선진 의료기술력과 코스메틱을 겸비한 여드름화장품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피부 질환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있는 사해라는 천해자원을 보유하고 있고 의료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내는 피부개선 제품은 이미 유럽국가에서 많은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여드름화장품 아가스의 경우 유럽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코스메슈티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데 집에서 여드름화장품을 가지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른 수입 제품과 달리 이스라엘 현지에서 완제품으로 생산한 제품만 국내에 수입이 되고 있어 다른 여드름화장품과 비교했을 때 다소 비용이 높게 측정이 되어 있지만 집중적인 여드름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리 높은 금액은 아니다.

여드름화장품에 대한 수요는 점차 늘어가고 바쁜 현대인들의 병원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여드름을 케어할 수 있는 아가스와 같은 제품은 꼭 필요한 아이템일 것이다.

이스라엘의 선진 의료기술이 접목된 코스메슈티컬 여드름화장품 아가스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