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돼지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생고기대학교’가 브랜드 론칭 4개월 만에 가맹점 40여 개를 오픈하며 창업비용의 거품을 걷어낸 ‘착한 프랜차이즈창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여러 가지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생고기대학교는 현재 노후한 인테리어와 유행이 지난 아이템 등 때문에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창업자금을 무이자로 3,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깔끔하면서도 경제적인 인테리어를 적용, 업종변경창업시에도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매장도 손쉽게 생고기대학교 가맹점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에 사용하던 집기와 시설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리뉴얼 기간을 대폭 단축시키는 간판 천갈이 등을 적용한다.

 

프랜차이즈창업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걱정하는 부분인 매장관리와 교육 등의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구축됐다.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교육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보장하고 있다는 생고기대학교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이해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부터 운영 매뉴얼 교육, 세무교육·포스교육, 직원관리 및 홀 접객 교육 등 생고기대학교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한다고 밝혔다.

 

또한 재료취급법과 관리법, 식자재관리법, 조리교육, 밑반찬 교육 등 초보 예비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창업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교육도 있어 꼼꼼한 준비가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매장을 오픈한 이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가 이루어져 가맹점주들이 자리를 잡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지역가맹점별로 담당 수퍼바이저가 파견돼 체계적으로 주방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거나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월 2회 이상 담당 본사 운영팀이 방문해 매장 분위기와 직원 교육 운영상태 등을 파악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정기적으로 메뉴를 개편해 지역상권에서 메뉴 경쟁력을 지닐 수 있도록 하는 본사의 방침도 전해졌다.

 

지속적인 메뉴 개편을 약속함으로써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빈틈없이 잡겠다는 것이다. 또한 미스터리쇼퍼 제도를 도입해 매장운영 실태 점검과 개선점을 찾아 매장운영에 도움을 주는 것이 생고기대학교의 가맹점 관리 비법이다.

 

한편 생고기대학교는 프라임급 냉장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무한리필이지만 제공되는 고기의 품질은 고급스러우며 확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생고기대학교와 손잡고 창업을 하고자 한다면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