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방이란 가슴에 있는 정상적인 유방 이외에 또 다른 유방조직이 있는 것을 말한다. 부유방은 속된 말로 쥐젖이라고 표현되기도 하며, 젖꼭지와 유선조직이 모두 있는 경우, 둘 중 하나만 가지고 있는 경우로 분류할 수 있다.

 

주로 겨드랑이 근처에서 발견되는 부유방은 육안 상으로 보기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선의 변형으로 가슴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겨드랑이통증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 혹은 절제술의 방법을 통해 제거를 받아야 한다.

 

겨드랑이부유방제거술, 부유방지방흡입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부유방은 지방형과 유선형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유선조직이 발달하지 않고 지방흡입만으로 제거가 가능한 지방형 부유방이라고 할지라고 피부 바깥에서는 확인이 어려운 유선조직의 발달을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정교한 진단과 분석은 필수”라며 “유선조직이 많지 않고 부유방의 처짐이 심하지 않은 경우 지방흡입을 통해 제거하고 있으며, 부유방 크기가 크고 유선조직이 많은 경우에는 절제술을 통해 부유방제거술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라인 성형외과 부유방제거술은 정밀진단분석으로 통해 피하지방층만을 정교하게 흡입함으로써 효과적으로 부유방을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그룹 협진시스템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수준 높은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전담 사후관리를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로서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체형성형, 맞춤형 성형으로 유명세를 이어가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겨드랑이 주름부위를 절개하여 비키니나 속옷 등 노출되는 옷을 입더라도 수술흉터가 육안으로 확인 되지 않으며, 1시간미만의 수술시간과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매우 효율적인 수술”이라며 “육체적 고통과 함께 정신적이 스트레스를 동반하는 부유방을 제거하고, 그와 동시에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를 통해 인생의 변화를 넘어 감동을 전할 수 있게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더라인 성형외과는 개원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 중이다. 렛미인 성형외과로도 유명한 더라인 성형외과는 렛미인 감동 재현 이벤트, 여름휴가 패키지 등의 행사와 이벤트를 기획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앞으로도 다양한 계획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