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K쇼핑 2017년 상반기 건강용품 1등 기념으로 단 하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집 방송은 8월 20일 오는 오전 9시 30분, 오후 10시 30분 각 80분 동안 2회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안마의자 전용러그, 코지마 무선 눈마사지기, 코지마 체지방계 블랙미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일부 카드사에 한해 무이자 24개월(일부 12개월), 2년 A/S보상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측면에서도 만족감을 높였으며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일시불, ARS할인 및 청구할인까지 더해 가격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고품질 사양의 안마의자를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선보여 홈쇼핑 방송에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LS타입으로 엉덩이까지의 유닛라인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LS자 굴곡으로 설계해 인체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자세로 몸과 안마의자가 최대한 밀착되어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상체 젖힘과 동시에 하체는 아래로 당겨주는 스트레칭 기능과 혼합된 복합 마사지가 가능하며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한 제로스페이스 기능과 체구가 작거나 키가 작은 여성에게도 신체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한 어깨위치 높낮이조절, 어깨유닛 폭 조절이 있다.

이외에도 추가기능으로 5가지 수동코스, 자동코스 기능과 마사지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이 있으며 메모리기능과 끼임 방지 센서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정성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가 K쇼핑 2017년 상반기 건강용품 1등으로 선정되어 8/20 단 하루 동안 특집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2017년 상반기는 코지마에게 있어서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된 거 같다. 코지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