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다이어트 쇼핑몰 ‘슬림USA'에서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식욕억제제 등 신상품 리스팅 제품, 인기제품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슬림USA는 “기존에 다이어트 내성이 있었던 다이어터들도 식욕억제와 체지방분해 효과를 볼 수 있는 미국 ‘Nutratech’사의 새로운 식욕억제제와 수면다이어트 제품인 아트라펜을 새롭게 리스팅했다”며 “아트라펜 라인은 낮에 식욕억제와 체지방분해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AM 제품과 다이어트 중 야식억제를 도와주며 불면증 해소와 수면 중 체지방분해를 돕는 PM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슬림USA는 금번 출시한 아트라펜 라인의 2가지 제품을 세트제품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후 단일 제품으로도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판매율이 가장 높은 식욕억제제 ‘메타보바이트’와 ‘아트라펜’을 1+1 또는 2+1 묶음 상품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효율적인 구매를 돕겠다는 입장이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메인인 10여 가지 상품에 대해서도 8월 한 달 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슬림USA는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다이어드 제품을 해외 구매 대행하는 다이어트 쇼핑몰이다. 특히, 슬림USA는 네이버톡톡, 자사 사이트 게시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서비스를 활용하면 소비자가 본인에게 맞는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업체는 빠른 시간 안에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고 덧붙였다.

슬림USA의 대표는 “식지 않는 다이어터들의 막바지 여름 다이어트를 응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안전한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금지한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는 않은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식욕억제제 할인 및 추천 제품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어트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슬림USA'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