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구매할 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전액으로 차를 구매하는 경우는 드물다. 새차의 경우도 캐피탈을 통해 12개월에서 최장 72개월까지 할부구매를 진행한다.  최근에는 내실있는 몇몇 업체를 중심으로 전신용자 대상 중고차 전액할부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차 할부’는 중고차 시세표보다 보유하고 있는 자금이 부족할 경우 사용하는 중고차 구매서비스로 중고자동차전액할부의 경유는 은행마다 상환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중고차 구매를 하려는 소비자들의 경우 저 신용자가 많아 전액할부 진행이 어려운 경우도 있어 주의를 요한다. 또한 중고차업체의 권유대로 무작정 고금리 할부를 진행하면 만만치 않은 이자부담 때문에 낭패를 볼 수도 있다

 

수원에 있는 ‘AS조은카’는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인천, 안산, 남양주는 물론 대구 울산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이‘AS조은카’는 확실한 매물 확보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등의 할부 서비스 등 다양한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율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조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S조은카’는 고객들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고객과 믿음으로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차량의 정보를 적극적인 상담을 통해 맞춤스타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 실제 매물 사진, 중고차 정보, 중고차 가격 등의 내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한편, 중고차나 저신용자중고차할부 등 필요한 정보 및 상담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AS조은카’의 공식 카페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