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멀리 해외로 여행가지 않아도 국내에서도 충분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졌다. 

 

속초는 서울과 강원을 잇는 고속도로가 개통돼,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 더욱 알려지고 있으며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기에도 적합한 곳이다.

 

드넓게 펼쳐진 동해를 조망할 수 있는 속초 해변은 여행객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다. 또한 테디베어 팜, 얼라이브 하트 등 가족, 연인, 친구들과 추억을 쌓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이 가운데, 동명항 인근에 위치한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게찜'은 동해의 별미, 대게를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다. 

 

10여 년간 게찜을 전문으로 해 온 곳으로, 국내산 대게, 킹크랩, 털게, 홍게 등 다양한 게찜 요리를 맛 볼 수 있으며, 25여 가지의 해산물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신선한 게를 잡아, 갓쪄 올린 게찜을 즐길 수 있으며, 게찜을 주문할 시 물회와 회, 게볶음밥, 게라면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제철에 맞춰 고급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으며, 회, 물회, 대게 다리 튀김, 오징어순대, 호박죽 등 푸짐한 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동명항게찜은 확정 이전을 기념으로 손님들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룰렛판에 다트를 던져 맞추면, 경품을 가져가는 방식으로 즉석복권, 대게 1마리, 미역, 문어다리 등의 경품이 준비돼 손님들도 즐겁게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속초시에 위치한 동명항게찜은 영금정과 동명항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으로, 7층 건물을 완비했고 단체석도 마련돼 있어, 각종 모임과 행사를 진행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동명항게찜 대표 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