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명품 매트리스 창고형 매장인 ‘더슬립’에서 고급 수입 매트리스인 템퍼ㆍ씰리매트리스를 노마진의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슬립’은 최근 확장 오픈한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장에는 메모리폼으로 잘 알려진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알려진 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템퍼페딕’과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해외 고급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미국 내에서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오바마 전 대통령, 일본 하토야마 전 총리, 우사인 볼트 등의 세계적 명사들이 선택한 명품 매트리스다.

 

‘더슬립’ 관계자는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노마진 최저가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더슬립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어 평소 눈여겨봤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