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수입 매트리스 할인매장 ‘더슬립’,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노마진세일 진행
창고형 수입 매트리스 할인매장 ‘더슬립’,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노마진세일 진행
  • 정우진
  • 승인 2017.08.1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수입 명품 매트리스 창고형 매장인 ‘더슬립’에서 고급 수입 매트리스인 템퍼ㆍ씰리매트리스를 노마진의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슬립’은 최근 확장 오픈한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장에는 메모리폼으로 잘 알려진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알려진 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NASA에서 우주비행사들을 위해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템퍼페딕’과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해외 고급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미국 내에서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오바마 전 대통령, 일본 하토야마 전 총리, 우사인 볼트 등의 세계적 명사들이 선택한 명품 매트리스다.

 

‘더슬립’ 관계자는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노마진 최저가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더슬립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가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어 평소 눈여겨봤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