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복 전문브랜드 토리니에서 결혼준비카페 발품파라와 함께 이태리 까노니코, 제일모직 템테이션 정장 체험단을 진행할 예정이며 모집은 오는 1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리뷰를 통해 선정되는 순위에 따라 1위 당첨자는 이태리 까노니코 정장1벌, 2위 당첨자는 제일모직 템테이션 정장1벌, 3위 당첨자는 소가죽 주세구두 1켤레, 4위부터 25위 까지의 당첨자는 맞춤셔츠 1벌을 각각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토리니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본점과 인천점에 한하여 진행되며 신청기간인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효성점 25팀, 인천점 25팀 총 50팀의 인원이 선정될 예정이다. 결혼준비중인 인원과 함께 솔로, 커플, 기혼 모두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단에 선정된 총 50팀은 활동기간인 9월 2일부터 17일까지 각각 매장을 방문 후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으며, 9월 20일 최종적으로 순위가 발표됨과 함께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토리니 관계자는 "하반기 결혼성수기인 10월, 11월 사이에 예식이 준비되어 있지만 아직까지도 대부분 비싼가격에 형성되있는 결혼예복인 만큼 부담을 느끼게 되는것도 사실이며 이러한 예비 신랑분들을 위해서라도 이번 체험단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정장 중 까노니코는 이태리 원단중에서도 데일리수트 또는 결혼예복으로 모두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가지며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템테이션 또한 국내 제일모직 원단 중에서도 가격대비 우수한 퀄리티를 지니고 있어 젊은 층에서도 많이 선택되어지고 있다.

앞서 이 두 종류의 원단은 토리니 효성점과 인천점에서의 프로모션 이벤트로 대부분 결혼예복 브랜드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기도 하기 때문에 최근 예비 신랑신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체적으로 운용하는 공장을 통해 별도의 유통과정 없이 안정적인 원단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토리니 종로 본점은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점은 남동구에 위치해 있다.

한편, 이번 결혼예복 체험단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14일부터 발품파라 카페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키워드
#결혼예복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