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윈은 천연원료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는 비타민D  ‘네토나 비타민D3’를 온라인 독점판매한다고 밝혔다.

 

미국국가공중위생국의 NSF인증과 캘리포니아 식약청의 FDB인증을 거친 해당제품은 무합성의 천연원료로 제조된 고함량 비타민D 2000IU가 함유된 건강보조제이다.  

 

사람의 뼈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율을 높여 뼈를 형성해주고 유지시켜준다.

 

특히 임산부에게 있어 비타민D는 산모뿐 아니라 아이 건강을 위해서도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영양소이다. 임신 중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당뇨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며 충분한 비타민D 섭취는 신생아의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비타민D는 행복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르토닌 수치에 영향을 주어 부족할 경우 우울증 만성피로의 증상을 보인다.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한국인의 비타민D 결핍이 심각한 수준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오면서 비타민D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비타민D는 하루 권장량을 음식물로만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보조제를 통해 권장량을 채워줘야 한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비타민 영양제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원료로 만든 비타민D 이다. 인공화합물이 아닌 천연 원료로 만든 비타민제는 체내에 훨씬 흡수가 잘되고 생체이용률도 높기 때문이다.

 

자연에서 추출한 천원원료만을 배합해 만든 네토나 비타민D3는 인공감미료나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흡수율이 높은 콜레칼시페롤 형태의 비타민D 2000IU를 함유하였으며, 활성이 높은 고함량의 비타민을 280mg 작은 알약 하나에 담아내 얄약을 넘기기 힘들어 하는 사람도 쉽게 복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온라인독점판매업체인 ㈜유비윈 관계자에 따르면 “바쁜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비타민D 결핍은 면역체계 파괴, 우울증, 만성피로, 당뇨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만큼 비타민D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이다”며 “특히 근골격 발달이 왕성한 성장기 아이들과 골다공증 위험인자가 높은 갱년기 여성, 노년층 그리고 체내 칼슘 요구량이 늘어나는 임산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영양제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