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성수기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곤 하는데, 여름철 해수욕도 즐기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 동해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강원도 속초는 근교 여행지로도 많이 찾고 있으며, 동명항을 비롯해 장사항, 대포항,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등 가볼만한 곳이 즐비했다. 이러한 속초의 여러 여행 코스를 비롯하여, 먹거리도 다양해 식도락 여행으로도 알려져 있다. 동해에서 갓 조업한 자연산 활어회를 비롯해 신선한 해산물, 대게, 닭강정 등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풍부하다.  

 

그 중에서도 비주얼과 담백한 맛으로 손님들이 찾고 있는 속초 맛집, ‘동명항게찜’은 고급 대게를 비롯해 20여 종이 넘는 해산물 요리를 한 상 가득 제공하고 있다. 게찜 주문 시, 자연산 활어회, 물회, 게딱지 볶음밥, 해산물 모둠 등 푸짐하게 드리며, 게찜도 주문 시 바로 쪄내 부드럽고 고소한 속살과 내장 맛을 볼 수 있다.

 

또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어 만든 물회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맛을 냈으며, 새콤한 육수는 해산물의 향으로 특히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동명항게찜에서는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돌림판을 돌려 당첨된 분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데, 대게 1마리, 문어다리, 쥐포, 미역, 즉석 복권 등 다양한 경품으로 손님들이 즐겁게 돌아갈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속초 동명항에 위치한 동명항게찜은 동해안을 볼 수 있는 전망을 갖추고 있고, 단체석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모임, 가족행사 등으로도 적합한 곳이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기다릴 필요 없이 편히 먹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