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킨'이 화이트톤업크림 신제품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년도 처음 미미박스 입점 후 품절에 성공한 이후, 본격적인 성장세에 탄력이 붙은 모습이다.

 

25일 리얼스킨에 따르면 '화이트톤업크림' 미백기능성화장품 제품이 미미박스에서 품절사태를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화이트톤업크림은 즉시미백크림과 미백기능성화장품 기능이 함께 들어간 제품으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처방제품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4월달에 화이트톤업크림 행사 1주만에 예약 판매로 품절된 초도물량 300개가 있으며, 7월 18일 미미박스 100개 한정특가로 진행되어 또다시 1주만에 25일 품절된 것으로 알려졌다.

 

리얼스킨 관계자는 "리오더를 하여 화이트톤업크림 제품이 나오기까지 4~5주가 걸리지만 미리 준비를 하여 이번에는 준비한 타이밍 보다 제품이 빠르게 나와서 품절 후 바로 재입고를 시켜놓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작년 12월에 품절되었던 자연세럼은 고객이 직접 요청하여 제작된 성분과 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았다. 출시 직후 품절사태를 빚었고 이후 2016년 12월 14일에 재입고 후 다시 품절된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 5월 출시된 더건강한헤어앰플도 미미박스 입점 보름만에 품절된 바 있다.

 

세계 상위권 드럭스토어 부츠에 입점된 리얼스킨은 즉시미백크림 화이트톤업크림의 인기를 바탕으로 이번해부터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오르기 시작했다. 미미박스에 입점 후 제품력을 키우고 매장수를 확대하면서 나타난 성과로 올해 리얼스킨의 신제품이 출시되면 연매출이 200%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BS드라마 빛나라 은수, 다시 첫사랑에 리얼스킨은 화장품협조를 통해 유스21 비타민칵테일 수분크림, 초유미백크림, 레드진생탄력크림이 여배우와 함께 나오게 되어 많이 알려지게 되었다. 더건강한헤어앰플과 원샷앰플은 현재 63빌딩 갤러리아 면세점, 7스킨법 헬시비니거토너는 에스테움 에스테틱 매장, 대용량추천 슈퍼크림과 자연세럼은 말레이지아 이세탄 백화점 ,태국, 쥬메이 중국 등에 입점되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중국에서는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관련 불확실성에도 오프라인 매장 개점을 계획대로 추진할 방침이다. 리얼스킨은 현지 총판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매출 비중이 제품으로 슈퍼크림이 추정되고 있다.

 

한편, 리얼스킨 브랜드기획 담당자는 "오픈마켓인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추천받은 제품들로 품절을 시키기위한 전략을 짜고 있으며 소설커머스 쿠팡, 위메프, 티몬에서도 고객분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들로 출시 준비 및 이벤트 기획 중에 있다. 특히 리얼스킨 전제품이 입점되어있는 미미박스와 우먼스톡 GS샵 등은 중요한 뷰티 시장으로 보고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5월달에 입점된 오프라인에 드럭스토어 부츠뿐만아니라 곧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에도 입점을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키워드
#리얼스킨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