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고자동차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소비자들은 신차보다 저렴한 중고차량을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차량을 구매하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사회 초년생들은 신차 구입이 부담될 수 있어 중고차를 찾아보곤 한다.

 

또한, 봄철과 여름철, 휴가 시즌은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하는 빈도가 가장 많은 시기다.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허위매물 등 매매할 의사가 없는 차량을 허위로 게시해 다른 차를 구입하도록 소비자들을 유인하는 등 불법행위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수원 중고차 전문 매매 사이트인 ‘원더풀카’ 측은 “봄, 여름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 됨에 따라 중고차 거래로 손해와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중고차 구매 후 사후처리나 혜택 등을 받지 못하는 경우나, 조작된 차량,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 일부 업체들의 불법 중고차 판매 행위를 피하기 위해,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나 판매사이트, 구입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비양심적인 중고차 딜러들에게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정확한 매매 사이트와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딜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담당 딜러가 정식사원으로 등록된 딜러인지 확인해 보는 것 또한 중요하다.

 

또한, 중고차 구입시, 보험 개발원이 제공하는 도난 전손 이력, 가해 및 피해 처리 이력 등을 정확히 파악해야 하며, 보험 사고 기록 등 여러 유무들을 알아봐야만 이후 차량을 이용할 때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수많은 중고차매매사이트가 있는데, 이 중 믿을 만한 중고차 사이트를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각종 매스컴과 SNS에서 차량관리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는 직접 운영하고 있는 중고차 매매전문사이트를 통해 많은 구매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는데 힘쓰며, 철저한 성능검사 시스템을 통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서울, 인천을 비롯, 안양, 천안, 청주 등 경기도 각지역에서도 중고차량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목돈이 없는 고객을 위해 중고차할부 제도도 갖추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단지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는 “전액할부는 특히 목돈 마련이 어려운 사회초년생, 학생, 주부, 저신용자, 무직자 등 만 20세 이상은 누구나 가능하다”고 전했다.

 

목돈이 없거나 중고차 구입이 처음인 소비자들은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에게 직접 문의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차를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