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차장기렌트카 장기리스 대표기업 AK렌트카가 특판(특별판매)을 통해 전 차종 한정 댓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산차는 물론 수입차까지 전차종에 걸쳐 실시되고, 고객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해 2년에서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일반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지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의 수요가 높은 것은 무엇보다 경제적으로 이점이 많기 때문이다. 서비스사용시 렌트사에 지불하는 월 렌트료에 자동차세, 경정비료, 보험료, 부가세가 한번에 포함돼 있어 부대용에 대한 이용자들의 부담이 적다.

 

이번 프로모션의 최고 인기상품으로 전망되는 게 ‘무보증 장기렌트카 서비스’다. 자동차구입 시 초기비용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경제적 부담을 크게 절감해 인기다. 따라서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최우선적으로 선택하는 추세다.

 

AK렌트카 관계자는 “보증금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선택할 때에는 무엇보다 각 렌트사별 프로모션 및 가격 비교가 이뤄져야 똑똑한 차랑구매에 나설 수 있다”며 “장기렌트카 및 장기리스를 고려하는 이용자라면 가격비교 사이트를 확인한 뒤 개인맟춤형 컨설팅을 받아 원하는 차량에 대해 손해를 보지 말고 구입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는 PC, 모바일 등 모든 환경에 최적화돼 있어 가독성이 좋다. 이를 통해 한눈에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자동차를 최저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는 차량정보 등을 따로 검색할 필요 없이 제공하는 등 유용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AK렌트카 홍보담당자는 “렌트사별로 상당한 금액차이가 있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받은 견적서를 바탕으로 카매니져 등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이용해야 유리하다”고 말했다.

 

보증금없는 신차 장기렌트카는 홈쇼핑 장기렌트카와 저울질해 봤을 때 이용자들의 접근이 수월하고, 진행이 원활하게 이뤄져 만족도가 높다.

 

AK렌트카에서 현재 할인 특가 행사 차종은 베스트셀러 디젤 외제차(BMW520D, 벤츠E클래스 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장기렌트카(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 k3,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장기렌트카(sm6, 말리부장기렌트, K5, LF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대형차 장기렌터카(올뉴K7장기렌트, 그랜져IG장기렌트, g80장기렌트), SUV장기렌트카(스토닉장기렌트, 산타페DM ,투싼장기렌트, 올뉴쏘렌토, 스포티지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스타렉스 장기렌트) 등이 해당된다.

 

AK렌트카 홍보담당자는이어 “AK 장기렌트카는 국내 장기렌트카 업체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체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갖췄다”며 “신용등급이 낮은 소비자의 경우 심사기준을 낮춘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을 제안하는 등 초기 장기렌트비용 부담을 덜고,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신차 개인 및 법인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내 차 시세 및 내 차 팔 때 중고차 시세 등 더 궁금한 사항은 신차 장기렌트 및 리스 가격비교견적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무료견적을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