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침대매트리스 수입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하남미사지구에 위치한 하남강동점과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인접한 일산파주점에 전동침대라 불리는 모션베드 제품들을 진열 판매하고, 기념 이벤트로 20조 한정, 판매가의 5~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에스베드는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100% 미국 완제품을 병행수입하여 판매하며 해당 제품들과 알맞게 작동하는 전동 모션베드를 연구해왔다.

 

관계자는 "소비자가 편리하고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기 위해 해외 모션베드 및 국내 제작 제품을 입고하여 사내 마케팅 연구소에서 직접 체험 및 시연하며 연구 분석했다"며, "그 결과 모션베드 업계 상위권에 속하는 덴마크 리낙(LINAK)사의 모터 및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국내에서 디자인 및 제작한 외부 프레임을 결합하여 만든 제품을 채택하여 매장에 전시하고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리낙의 모션베드 하드웨어는 소음이 전혀 없고, 무선 리모컨으로 조정이 가능하며 자신에게 잘 맞는 모션을 메모리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모션베드 프레임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원하는 사이즈, 패브릭 및 가죽원단, 색상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신혼부부, 중년부부, 싱글 너나 할 것 없이 모션베드의 유용한 쓰임새는 다양하다. 등받이 상단부를 세우고 독서 또는 TV시청을 할 수도 있고, 다리가 부었을 때 일반적으로 베개나 쿠션 등을 받히는 대신 하단부를 세워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유에스베드에서 판매하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제품과 세트로 구매 시 추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