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 회장 (일광사 승천스님)은 7월 27일 전주교도소(구지서 소장)에게 얼음생수  6,000병과 삼계탕(부속재료)1,400마리를 전달했다.

이번 얼음생수와 삼계탕 전달은 전주교도소 교정 협의회와 불교,기독교,원불교, 일반교화 분과 위원장들이 십시일반 거출하여 전주교도소 내 전체 수용자들을 위해 무더위를 식히고 중복에 건강을 챙겨주기 위해 전달한 것이다.

 

전주교도소 구지서 소장은 "무더운 계절에 전주교도소 수용자들이 무더위를 식히고 건강을 챙겨 주시는 교정협의회에 감사를 드리며 더욱더 솔선수범하는 수용 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지도를 잘 하겠습니다 ." 라고 말했다.

전주교도소 교정 협의회장 승천스님은 "수용자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함에 기쁜 마음으로 한데 뭉쳐준 불교분과 마이산탑사 주지 진성스님,기독교분과 성결교회 오성택 목사님, 원불교 봉공회 안현숙 회장님, 일반분과 위원장님들게 감사를 전합니다. 수용자들이 이 무더위를 잘 이겨내고 본인이 저질은 과오를 뉘우치고 보다 성실히 교정에 임하도록 건강식을 넣으니 이를 허락해주신 구지서 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수용자가 모두가 빠짐이 정성으로 가져온 얼음생수와 삼계탕을 잘 먹고 수용생활을 하기를 바랍니다." 라고 인사말도 함께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