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매장내 전시가 되고 있는 가죽소파 및 원목가구 전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초 리클라이너 컨테이너 할인행사를 진행해 리클라이너소파를 60%할인해 판매를 하였고 조기 품절이 된 이력이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가구 할인행사도 소비자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으며 기존 판매가의 최대30~50%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가죽소파의 가죽을 국제표준인증(ISO)시험을 거쳐 인체유 유해한 물질이 검출 되지 않는 가죽으로 소파를 제작하며 공장 직영으로 직접 생산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중간 유통비용이 없는 가구를 소비자는 구입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구 소비가 가능하다.

현재, 퍼시픽하우스 매장내 입고가된 신규 가구 품목 모션베드와 참죽나무 원목가구는 지난해 인기를 끌기 시작해 신혼가구로 인기가 급 상승중인 품목이며 모션베드의 경우 가죽프레임과 원목프레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참죽나무 원목가구의 경우 결과 무늬가 아름다우며 튀틀림없이 사용 할 수 있어 원목재 중 고급으로 분류가 되며 퍼시픽하우스 매장내 신규 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서은주 대표는 "할인 행사를 통해 부담스러웠던 가구 구입이 아닌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입 할 수 있게 행사를 진행 할것" 라며 "순차척으로 진행 될 가구 행사를 관심 갖어 주시고 매장 방문 하셔서 직접 눈으로 가구 보시고 상담 받는걸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의 가구 할인행사는 한정수량 진행되며, 김포가구단지,일산가구단지 등과 인접해 방문이 어렵지 않으며 대중교통 검암역 검바위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