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는 스포티지, 투싼 등 소형 SUV 장기렌트카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긴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동차는 주거 마련 다음으로 가장 많은 돈이 들어간다. 집 장만과 같이 신용대출을 이용 하는 방법이 대부분이지만 자동차를 초기비용 전혀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단하나,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장기렌트 이용 방법이다.

 

현재 진행중인 보증금없는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쏘렌토, 싼타페, 현대코나 등 페이스리프트와 신차 출시기념을 겨냥해 신차 브랜드와 신차장기렌트카업체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포티지, 투싼, QM3 둥 모델별 댓 수 한정 장기렌트카 특판 신차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장기렌트카 인수 및 반납 선택이 가능하며, 만기 인수 시의 금액을 조절하여 월 장기렌트비용을 낮추는 방법으로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직장인 및 사회초년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장기렌트카 구매 상품이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목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일반 신차할부구매·신차리스 구매와는 다른 새로운 신차구매방식이다. 초기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매월 후불제 방식으로 계약한 렌트료만 납부하면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하게 된다.

 

비슷하지만 다른 개념인 신차장기렌트카와 신차리스 상품을 구분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알맞은 신차 장기렌트카인수 및 반납 구매 조건을 제시하는 한편, 신차 및 중고차할부 구매 시 발생하는 비용을 미리 분석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7일 이내 즉시출고 가능한 신차 장기렌트카 목록을 공개하여 차량 운행이 시급한 소비자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현재 AK렌트카 긴급 특판 프로모션 차량인 투싼, 스포티지장기렌트, QM3, 티볼리장기렌트카 특별할인 차종이외의 장기렌트카 신차프로모션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소나타뉴라이즈장기렌트, 그랜저IG장기렌트카, 제네시스G80, EQ900장기렌트 기아자동차 K3, K7LPG장기렌트카, 올뉴카니발, 올뉴모닝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QM6 쉐보레 올뉴말리부, 크루즈장기렌트 등의 차종으로 장기렌트카 및 신차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트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도 있다.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신차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AK렌트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등에 신차 장기렌트카 직영점을 오픈 하여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3인 1개 팀의 장기렌트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한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을 통해 계약 및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관리하고 있다.

 

한편, 초기비용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 및 보다 자세한 확인은 신차 장기렌터카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댓 수 한정 프로모션 차량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