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프로틴스토리’에서 여름 휴가를 앞둔 이들을 위해 ‘맛있는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 1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맛있는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분리대두단백질(ISP)을 단백질로 공급하며 추가로 ‘농축유청단백질(WPC)’, 입자가 작아 소화흡수에 도움이 되는 ‘가수분해단백질(WPH)’과 유당, 지방 함량이 1% 미만인 ‘WPI(분리유청단백질)’로 단백질이 구성되어 있다. 동식물성단백질을 공급하고 있어 소화력이 약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맛있는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국내 출시된 다이어트쉐이크 중 가장 많은 다이어트 성분과 함량을 가지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L-카르니틴, 녹차추출물, 치커리 식이섬유, 키토산 등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를 공급한다.



식이섬유의 일종인 치커리 식이섬유는 섭취한 탄수화물의 소화를 더디게 하고 분해된 포도당의 혈중 흡수를 방해하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글루코만난 또한 식이섬유를 풍부히 함유한 원료로서 곤약, 곤약만난으로도 불리우고 있다.



탄수화물로는 10종의 프리미엄 곡물을 공급하여 포만감이 오래도록 유지되게 했다. 이와 더불어 더욱 건강한 영양섭취를 위해 1일 영양권장량 기준의 비타민과 미네랄 23종, 아미노산 20종(필수, 비필수 아미노산), 프로바이오틱스 혼합유산균 19종 등 풍부한 영양소가 추가적으로 함유됐다.



해당 제품은 쿠키앤크림과 퓨어바닐라, 리얼바나나, 허니오트밀, 스위트펌킨을 비롯해 스무디딸기, 프렌치커피, 쇼콜라초코, 고구마라떼, 블루베리블러썸, 그린티쉐이크, 후레쉬민트초코의 총 12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회 섭취량 당 90kcal라는 낮은 열량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으며, 총 30회 섭취가 가능한 750g의 대용량이기 때문에 합리적이다.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한다고 무리한 단식과 강도높은 운동을 병행하게 되면 피로가 쌓이게 되고 감기, 현기증 같은 잔병치레를 피할 수 없다”면서, “무작정 굶기식 다이어트보다는 몸의 컨디션을 망치지 않고 먹을 것은 다 먹으면서 건강하게 감량해 나가야 요요현상이 오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서 “’맛있는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부담 없는 저칼로리면서도 한끼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영양소가 풍부해 영양 불균형의 걱정없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이다. 고단백과 저지방, 고미네랄과 고비타민 식이를 시행하여 보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것을 당부한다”고 조언했다.



‘프로틴스토리’에서 출시한 ‘맛있는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 12종은 건강식품, 프리미엄 유기농식품 다이어트쉐이크 전문제조업체인 ‘코뉴’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네이버 스토어팜 사이트를 비롯해 옥션, G마켓 등의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제품 주문 시 다이어트쉐이크 전용 보틀을 사은품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