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권동)이 18일 국민생활관 1층 회의실에서 제1기 대학생 나누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공단은 청주시 소재 대학생들에게 지방공기업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제1기 나누미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서포터즈는 청주시 소재의 대학생 8명으로 구성되어 12월까지 5개월 간, 공단 사업 홍보, 시민에게 유용한 콘텐츠 발굴, 시민과의 실시간 소통 등 공단 대내외 홍보 이미지를 제고하는 활동에 주력한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월례회의 시 소정의 회의수당을 지급하고, 우수활동자에게 연말 표창, 장학금 등의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권동 이사장은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의 첫 번째 나누미 서포터즈로서 자부심을 갖고 생생한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파해 주길 바란다”며 “공단과 함께 청주 시민 행복을 더 풍요롭게 선도할 수 있도록 대학생 여러분들의 재기 넘치는 활동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누미 서포터즈의 활동은 공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sisul/) 및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cjsisul270)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