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큰 비로 홍수 발생
베트남 하노이, 큰 비로 홍수 발생
  • 김호용
  • 승인 2017.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Phố phường Hà Nội ngập sâu trong mưa lớn

7월 17일 매우 강한 비에 의해 하노이의 거리는 홍수가 났다.

 

7월 17일 오전 9시 30분 하노이에 큰 비로 인하여 홍수가 발생 하였다.

시내의 주요 도로인 응웬 주 거리와 바 찌우 거리와 호안 끼엠 군 등 시내 주요 곳곳의 도로들이 물에 잠겼고, 통행 중이던 차와 오토바이들이 침수 피해를 입었다.

베트남 기상학 중앙 예측센터의 발표로 오전 9-11시 까지 하노이 각 지역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매우 강력한 비가 계속 될 것으로 발표 하였으며 0.1~0.3m의 빗물이 범람을 할 것으로 예측 하였다.

한편 이 같이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력 한 비는 제 2호 태풍인 ĐỔ BỘ에 의한 것으로

현재 Nghệ An 성과 Hà Tĩnh 성 지역에 매우 많은 피해를 남기고 있으며 시속 90km/h 속도의 바람을 동반 하여 많은 기물 및 나무, 차량, 오토바이등이 피해를 입고 있다.

또한 10개의 통일 호 기차(SE1, SE3, SE4, SE17, SE18, SE19, SE20, QB1, NA1, NA2)에 운행에 차질을 빚어 느리게 운행 하고 있으며 단선 철도인 베트남 철도는 각 철로를 따라 위치한 역에서 마주 오는 열차를 지속적으로 기다리고 있으며 피해 승객의 총 인원은 4,000명 이상의 승객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