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큰 비로 홍수 발생
베트남 하노이, 큰 비로 홍수 발생
  • 김호용
  • 승인 2017.07.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Phố phường Hà Nội ngập sâu trong mưa lớn

7월 17일 매우 강한 비에 의해 하노이의 거리는 홍수가 났다.

 

7월 17일 오전 9시 30분 하노이에 큰 비로 인하여 홍수가 발생 하였다.

시내의 주요 도로인 응웬 주 거리와 바 찌우 거리와 호안 끼엠 군 등 시내 주요 곳곳의 도로들이 물에 잠겼고, 통행 중이던 차와 오토바이들이 침수 피해를 입었다.

베트남 기상학 중앙 예측센터의 발표로 오전 9-11시 까지 하노이 각 지역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매우 강력한 비가 계속 될 것으로 발표 하였으며 0.1~0.3m의 빗물이 범람을 할 것으로 예측 하였다.

한편 이 같이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력 한 비는 제 2호 태풍인 ĐỔ BỘ에 의한 것으로

현재 Nghệ An 성과 Hà Tĩnh 성 지역에 매우 많은 피해를 남기고 있으며 시속 90km/h 속도의 바람을 동반 하여 많은 기물 및 나무, 차량, 오토바이등이 피해를 입고 있다.

또한 10개의 통일 호 기차(SE1, SE3, SE4, SE17, SE18, SE19, SE20, QB1, NA1, NA2)에 운행에 차질을 빚어 느리게 운행 하고 있으며 단선 철도인 베트남 철도는 각 철로를 따라 위치한 역에서 마주 오는 열차를 지속적으로 기다리고 있으며 피해 승객의 총 인원은 4,000명 이상의 승객이 있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