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앤(Fashion N)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에서 MC로 활약 중인 배우 서지혜는 이번 방송을 통해 광고 촬영 전 자신만의 ‘원더 뷰티 타임’을 선보였다.

 

서지혜는 요즘같이 노출이 많은 계절에는 얼굴만큼이나 바디 케어도 집중 관리를 해주는데 여름철에는 매끄럽고, 부드러운 실크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잊지 않고 보습로션을 발라준다고 밝혔다.

 

광고 촬영장에서도 노출이 많은 드레스를 입기 전 바디로션을 발라주어 보다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 후 촬영에 들어간다며 사용하는 로션을 소개했다. 서지혜가 사용한 보습로션은 여름에 가볍게 바를 수 있고, 바르는 순간 피부의 보습 밸런스를 맞춰주는 ‘큐템 데일리 로션’으로 바디&페이스 겸용의 수분로션이다.

 

특히, 서지혜는 날씨가 덥고, 습하기 때문에 유분기가 많은 로션 보다는 ‘큐템 데일리 로션’처럼 실크 감기듯이 가볍게 스며드는 산뜻함과 보습력이 높은 바디로션을 바르는 것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피부 진정 및 완화에도 도움돼,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보습로션이다.

 

한편, 이날 팔로우미8 방송에서 소개된 보습로션은 큐템 공식 홈페이지 ‘파에온’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