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편안한 잠을 선사하는 ‘템퍼씰리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침대가구 직수입 전문 매장 ‘오렌지슬립’이 오는 7월, 천안 아산 지역에 4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에 오렌지슬립’ 측은 하남, 부천, 동탄점을 이은 아산 4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렌지슬립’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7가지 이벤트는 ▲구매고객 전원 최대 65% 할인 행사▲수도권, 인천 내 구매고객 무료 배송 서비스▲구매고객에게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등 증정▲구매고객에게 메모리폼 베개세트 증정▲매장을 추천받거나 추천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조기 구매고객에게 테팔 프라이팬 증정▲조기 구매고객에게 10% 추가할인으로 구성돼 있다.

 

‘오렌지슬립’은 100-250평형 대의 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침대와 가구가 직접 전시돼 있어 고르기 편리하다. NASA가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템퍼페딕’과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해외 고급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오렌지슬립’ 관계자는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아산 4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창고형 매장의 특성상 저렴한 가격에 고급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침대나 가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사항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