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사회]중매사찰 한국불교 태고종 옥천대성사 (주지 혜철스님)는 불기2556년 5월28일(음4월8일) 오전10시 부처님오신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의 미혼남녀들을 초청하여 인연맺기 특별 기도를 봉행하고 대성사 부처님 및, “불교공뉴스신문”( http://www.bzeronews.com /) 에 소원을 적어 연등불을 밝히고 빠른 인연을 만나도록 발원문 낭독과 서로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혜철스님은 부처님오신날을 기념하여 대성사를 찾는 불자들에게 미혼남녀들을 함께 참석하도록 부탁드린다 “며” 이날 만남을 약속하는 커플에게는 은 귀걸이(6만원)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싱글템플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중매사찰 옥천대성사 인연 맺기 만남 특별법회에 참석이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대화하고 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위해 지난2년동안시험개발하여5월부터선남선녀들에게 마음나눔"싱글템플"온라인 ( Http://www.singletemple.co.kr / )’ 서비스를 시작했다.

싱글템플은 선남선녀의 중매를 무료로 7년 동안 운영해온 혜철스님의 노하우가 온라인 서비스에 그대로 적용되었다.

 

미혼 남녀들이 싱글템플 회원에 가입하면  개인 블로그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블로그를 구성하여 자신을 표현하고 이상형과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다.또한, 이상형 검색서비스는 아주 세부적으로 특화되어 지역, 직업, 소득 수준 등으로 다양하게 이상형을 검색할 수 있다.

눈에 띄는 부분은 공감 키워드 검색이다.공감 키워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취미, 찾는 직업,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키워드를 입력하면, 본 키워드를 바탕으로 대화를 시작하고, 상호 공감대를 찾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상에 부모님 회원 기능이 있는 것은 눈여겨 볼만하다. 스님의 7년의 경험을 보면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을 위해 찾아오고, 부모의 소개에 대해서 자녀들이 처음에는 거부 반응을 보이지만 약간의 설명과 시간이 지나면 그 반대로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 스님의 말이다.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향하는 아주 높은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다.싱글템플 온라인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부작용을 막고 회원 보호를 위해서 회원간의 연락처를 주고 받을 경우 쪽지 보내기가 유료 금액이다.

대성사에서 진행하는 선남선녀 행사의 회원 편리를 위한 확대 서비스이므로 온라인 쪽지 금액만 지불하고  선남선녀간에 별도의 비용 없이 만남을 지속할 수 있다.

5월 한달간은 정회원으로 가입시 무료로 업그레이드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또한 서비스 버그 잡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혜철스님에 따르면 "마음나눔 싱글템플" 온라인은 최근에 손쉽게 하루에 몇 명을 만날 수 있는 그런 서비스가 아니고 ‘정성’을 쏟아서 상대에게 나를 보여주고 만남을 이어가는 느림의 미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며 부모님 회원도 자제분을 위해서 이상형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소개 했다.

대성사에는 매주 일요일 오전10시 따뜻한 만남 인연 맺기 특별 법회가 열린다.대성사 회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다음카페 대성사( http://cafe.daum.net/dasungsa), 옥천 대성사 홈페이지( http://www.dss.or.kr)가입과 여권용 사진 1매, 기도비 10만원을 지참하고 일요일 오전10시 대성사 종무소를 방문하여 회원카드를 작성하면 된다.

<방송출연>
KBS(아침마당 2회, 감성매거진, vj 특공대, 지금충북은, 충청네트워크, 8시뉴스타임, 세상의 아침), CJB (뉴스파노라마, 연꽃향기), MBC (화재집중, 무한지대 큐, 손석희의 시선집중, 김미화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SBS(박상원 그것이 알고 싶다, 꾸러기 탐험), YTN (인연맺기 특집), HCN (효편지 인연맺기) , 불교TV(아름다운사람들), BBS불교방송 (특별대담 만남), TJB(오행오감), 평화방송(열린세상 오늘 이상도입니다),아리랑 TV 방송 50여회

<신문보도>불교공뉴스, 현대불교신문, 불교신문, 한국불교신문, 불교포커스, 불교닷컴, 주간불교, 금강불교, 밀교신문, 연합뉴스, 뉴시스, 조선일보, 동아일보, 서울신문, 한겨레신문, 세계일보, 충청투데이, 충북일보, 충청매일, 중부매일, 충청타임즈, 동양일보, 충청일보, 중앙일보,등 500회 이상 취재보도

<블로그 뉴스>◈.불교공뉴스 ☞ 불교공뉴스 네이버 블로그(단체 및 개인), 불교공뉴스 조선일보 블로그, 불교공뉴스 다음 블로그(단체 및 개인), 불교공뉴스 동아일보 블로그(단체 및 개인), 불교공뉴스 중앙일보 블로그, 불교공뉴스 네이트 블로그, 불교공뉴스 연합뉴스 블로그, 불교공뉴스 야후 블로그, 불교공뉴스 판도라 TV, 다음 TV 팟, 유투브 영상 서비스 등 빠른 뉴스를 전 언론사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