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울산]bbs 울산불교방송(사장 전영도)은 25일(일) 오후4시 방송되는 “좋은 인연” 특집 방송에 중매사찰 한국불교 태고종 옥천대성사 주지 혜철 스님을 초청하여 최근 출간한 “스님은 중매쟁이” “따듯한 만남 옥천대성사” 중매 이야기, 선남선녀 인연 맺기 마음나눔 “싱글템플” 프로그램개발 등 불자들의 관심사를 방송한다.

bbs 울산불교방송(FM 105.3) 좋은 인연( PD 박상필 총괄국장, 진행 최현태 방송인)은 매주 토~일(16:00~17:00)대덕스님들과 생활현장에서 정진하는 제가불자들을 모시고 불교와 만나게 된 인연과 수행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무명을 밝히고( PD 강석호, 진행 활인스님)는 매주 월~금(17:05~17:35)지역의 대표적 포교 및 정보 교양을 접목한 종합구성 프로그램으로 제작되고 있다.

특히 불교 초보자나 기존 신도들을 위해 다양한 코너와 출연진을 섭외해 울산 지역의 불교적 이슈와 사안에 대해 보편적 시각으로 접근하고 그 대안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행복한 세상 ( PD 박상필 총괄국장, 진행 박주영)은 매주 월~금(16:05~17:55)한국의 근대화를 이끌어온 울산, 그러나 아직도 빈부의 차별이 있고 소외된 이웃들이 많이 존재한다.
따라서 더불어 행복한 세상은 무엇이며 어떻게 행복한 세상을 만들 것인지 등에 대한 구체적인 대안을 모색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