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능력개발센터, 고양시에서 창업교육 실시
여성능력개발센터, 고양시에서 창업교육 실시
  • 정정환 객원기자
  • 승인 2012.01.2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 www.gwdc.or.kr)는 도내 여성들의 창업역량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창업교육을 오는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산 동구청(다목적교육장, 2층)에서 무료로 실시한다.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될 이번 교육은 온라인으로 먼저 기초적인 창업지식을 쌓은 뒤 오프라인으로 실무교육을 받는 것으로, 사업계획서 작성과 산업예측, 온라인마켓에 관한 시장분석과 마케팅노하우도 함께 제공하며 필요시 소상공인창업상담도 연계해준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gwdc.or.kr)의 ‘새소식’ 메뉴 또는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면 된다.

센터 교육 담당자는 "창업교육에 대한 수요가 큰데, 막상 교육장소가 너무 멀거나 교육비용이 비싸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다“며 ”도내 거주지 인근에서 양질의 창업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창업지원서비스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문의 여성능력개발센터 8008-8148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