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어려움에 맞딱뜨렸을 때, 혹은 나의 판단이 정확하지 않을 때 혼자만의 고민을 해결하지 못해 전전긍긍할 때 등 다양한 인생고민을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잘못된 길을 바로잡아 줄 수 있는 길잡이나 조언가가 절실하게 필요할 때가 있다.

그럴 때 사람들이 찾는 곳은 용한점집이나 알려진 점집이다. 하지만 사람마다 개개인의 특성이 모두 제각각이듯, 점집마다 상담 내용이 전부 각각 다르며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을 해주는 곳도 있다. 용한 점집이나 알려진 점집을 선택할때에는 얼마나 신뢰도 높은 곳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동탄에 위치한 ‘백호장군동자’는 사업운, 직장운, 매매운, 취업운, 연애운 등 다양한 인생의 고민의 해답을 찾아주는 길잡이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점집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앞날을 예언하고 해답을 제시한 점집이다.

최근 무속인토크쇼 무왕8회에 유명한점집으로 소개되면서 서울 수원 성남 평택 안산 일산 청주 등 전국에서 상담을 받기 위해 찾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한편, 유명한점집인 ‘백호장군동자’를 찾은 K씨는 “정확한 점괘를 통해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다. 소문으로 듣던대로 정확한 점괘에 신기하면서도 한편으로 놀랐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