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기 위함이나 경제적인 상황으로 기존에 타던 차를 판매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이러한 경우의 차를 판매하는 방법에는 개인끼리 직접 거래를 하는 것과 개인이 중고차 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방식 두 가지로 나뉜다.

보통 개인과 개인의 중고차 거래가 이뤄질 때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자동차 매매 사이트의 직거래 방식을 이용한다. 하지만 자세한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드는 시간이 길며, 개인 간 거래로 피해가 발생했을 시,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수원, 인천 중고차 전문 매매 사이트인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매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업체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며 ”전문 중고차매매 업체를 이용할 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이 몇 가지 있다”고 조언했다.

먼저 중고차가 매매상사로 명의 이전 됐는지를 체크해야 한다. 그래야 기존에 등록한 보험의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일부 업체의 경우, 명의이전비용, 주차비용 등 별도 금액에 대해서 청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법적으로 소비자가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비용이다.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서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전국 6개의 법인 지사를 설립한 내실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다. 차량 출고 전 2회에 거쳐 정밀하게 점검하며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오일류의 보충과 교체 서비스로 고객에게 완벽한 상태의 차량을 제공한다.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를 이용하여 피해를 입지 않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며 “AS조은카는 100% 실매물을 고객에게 소개해 판매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AS조은카에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율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조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S조은카에서는 또한 중고차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을 통해 중고차 매입을 전국에 모든 매물을 자택 방문하여 중고자동차팔기를 매입하고 최고가 중고자동차매입을 우선으로 소비자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한편, 중고차 매매 전문 사이트인 ‘AS조은카’에 대한 중고차 상담이나 견적 문의는 ‘AS조은카’의 공식 카페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