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아트센터(소장 이경도)는 6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클라재즈의 선율속으로”를 제주아트센터 로비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원사업(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의 하나로 선정된 작품으로 도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중적 클래식음악단체‘클라재즈’의 프로그램이다.

‘클라재즈’는 2008년 결성되어 클래식을 기반으로 팝, 뉴에이지,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새로운 공연방식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클래식 명곡 사랑의 인사 및 캐논, 뮤지컬 문리버, 영화 오즈의 마법사의 주제족인 오버더레인보우 등과 사운드 오브 뮤직 멜로디 등의 영화음악 등을 다양하게 연주한다.

공연장소인 제주아트센터 로비갤러리는 아트센터 여유공간인 로비를 다양한 작품전시 등이 가능토록 리모델링한 공간으로, 하반기부터는 일반시민에게도 개방하여 전시와 공연이 함께 운영되는 공간으로 프로그래밍 할 계획이다.

입장권은 무료·전체관람가이며, 20분전 자유입장하면 되고 20인 이상 단체관람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세부문의는 제주아트센터(728-1509, 895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