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인천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리클라이너소파 및 원목가구 등 매장 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킨텍스 메가쇼(mega show)기간과 동일하게 1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기존 판매가 보다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소파는 아시아에서 큰 규모의 생산공장과 MOU를 체결해 직접 생산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제작된다. 가구업계 최초 전자품질 보증서를 발행해 기간 내 해당되는 AS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내 전시가 되고 있는 리클라이너 모든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으며 1인 또는 최대 5인까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김완기 대표는 "메가쇼 기간에 진행되는 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구 구입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원목가구, 리클라이너소파 등 상대적으로 가격이 나가는 가구들도 부담을 더 덜고 구입이 가능 하며 매장 내 체험도 편하게 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의 딜란디스 리클라이너소파는 독일 브랜드 제품으로 직접 직수입을 해 중간 유통을 최소화 시켜 소비자에게 제공을 하고 있다. 또한 미국 L&P사의 하드웨어와 독일 OKIN사의 모터로 제작되는 제품이며, 할인행사 품목에 포함돼 있다.

일산가구단지, 킨텍스 메가쇼 행사장과 자동차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 일요일은 오후 7시30분까지 야간 상담을 진행해 타지역 거주자, 맞벌이 부부, 직장인 소비자의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