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종로 YBM 토익학원의 ‘마녀토익’으로 알려진 스타강사 고희진(LC담당) 강사와 제시카(RC담당) 강사가 신토익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ETS 토익위원회가 선정한 YBM 대표강사이기도 한 이들은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각 대학 강연과 공군, 육군 신토익 강연을 진행 중이다.

강연에는 1000명 정도 참여했으며 6월과 7, 8월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LC담당 고희진 강사는 종로 YBM 이외에도 시원스쿨 빅토익 실전 1200제 강의와 마녀토익에서 대표 강사로 활동 중이다.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학 전공 등의 이력을 가진 고희진 강사는 전 ABN 아름방송 아나운서답게 정확한 발음과 현장감 있는 강의로 알려지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파고다토익 800+종합서 LC가 있다.

또한 RC를 담당하는 제시카 강사는 모질게, 당근영어 등의 토익인 강사로 활약하고 있으며 숙명여자대학원 영어학 전공에 미국 캘리포티아에서 네오 아메리카 랭귀지 스쿨을 수료, ESL 어드밴스드 레벨을 받았다.

그는 명지대, 단국대, 조선대 등에서 신토익 강연을 하는 한편으로 육군 3사관학교, 원주 8전투 공군부대 신토익 특강 등 군부대에서도 활발한 강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이들은 팟캐스트 방송 ‘마녀토익’을 통해 토익단어와 숙어, 표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토익강의를 진행한다.

마녀토익 수강생 혜택에는 정규반일 경우 25만원 상당의 주5일, 주3일 실전반 수업을 1개월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있다.

방학 기간 동안에는 오전 10시부터 수업과 스터디, 실전반 수업으로 진행하게 된다. 오전 7시 수업을 듣는 경우 출석과 과제가 환급 자격이 되면서 수업로 5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이 수업에서 근로자 카드를 소지한 직장인의 경우 수업료 16만원에서 3만원 할인이 되며 성실한 학생의 경우 5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이들의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은 “개인에 맞춰 수업이 진행되며, 이제 막 시작하는 토익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빠른 기간 안에 고득점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을 든다.

한편, 고희진, 제시카가 진행하는 마녀토익 강의는 종로 YBM e4u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