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남도]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 고용존에서는 2017년도 VIC Recruit사업을 진행함으로 충남센터와 유관기관과의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산업에 맞는 인재의 발굴 및 지역 편중을 타파하고, 대기업 및 중견기업 등 전담기업(한화그룹) 중심으로 지역 인재의 전격적인 채용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0일에 열렸던 ‘2017년 한화큐셀 전문직 입사지원자 대상 교육 특강’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기 위한 취업컨설팅 뿐만 아니라 한화그룹 인사담당자가 말하는 한화그룹의 면접비법, 채용 포커스 등 입사의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교육특강은 VIC Recruit사업의 첫 행사으로 충남도내 2년제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과 워크넷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약 110명이 참여하여 충남도내 예비취업자들에게 지대한 관심을 끌었으며, 사업 담당자는 “한화와 110명의 구직자들과 함께 시작한 이번 사업을 앞으로도 충남 경제활성화와 고용촉진을 위하여 규모를 확대시켜 우리지역의 기업과 구직자들 모두가 웃으며 함께 할 때까지 지치지 않고 뛰겠다.”라는 굳은 다짐을 보였다.

또한, 충남센터는 “이번 2017년 한화큐셀 전문직입사지원자 대상 교육 특강을 통해 기업·구직자 간 소통과 공감으로 충남지역의 고용환경이 건강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VIC Recruit사업 및 고용존 지원사업’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 041-536-7887, 조관영 연구원)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