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최근, 경기 불황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해 자동차 구매 시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선호한다. 중고자동차는 신차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최근 인터넷상의 너무나 많은 허위매물에 속아 시간낭비, 돈 낭비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일부 중고차 매매상사의 경우 허위매물을 올려놓고 다른 중고차를 구입하도록 유도하는 현상이 종종 발생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업체 소속 딜러의 공식 자격은 있는지, 사업자등록은 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여러 요소를 고려하지만,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중고차할부’다. 중고차 전액할부는 은행마다 상환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등 조건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기에 소비자입장에서 중고차 전액할부가 어떤 구성과 상품이 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또한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자신의 신용에 맞게 선택하는게 좋다. 저금리 중고차를 할부로 이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금리가 높은 캐피탈로 진행되는 경우에는 큰 리스크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전문가와 상담 후 저신용중고차전액할부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더조은차는 고객들과 신뢰를 쌓고 소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차량의 정보를 디테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 실제 매물 사진, 중고차정보, 중고차 가격 등 매입절차를 고객과 소통하며 신뢰를 쌓고 자동차 매물을 추천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낮은 이율로 저신용자가 전액 중고차 할부로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필요한 정보 및 상담을 온라인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더조은차’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