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4월에서 6월 사이는 신차나 중고차를 구입하는 빈도가 가장 많은 시기이다. 특히 중고차는 목돈을 들이지 않아도 되고 구입만 잘하게 되면, 신차 못지않은 좋은 차를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온라인을 통한 허위매물 등 매매할 의사가 없는 차량을 허위로 게재하여 다른 차를 구입하도록 소비자들을 유인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광고를 보고 업체를 찾은 소비자들은 실제 차량과 다른 차량들을 소개받고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

중고차를 구입할 때의 소비자들이 무엇보다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딜러와의 관계다. 차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딜러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소비자는 구매를 꺼려할 수밖에 없다.

또한 중고차 구입 시, 보험 개발원이 제공하는 도난 전손 이력, 가해 및 피해 처리 이력 등을 정확히 파악해야 하며 보험 사고 기록 등 여러 유무들을 꼭 체크해야, 이후 차량을 이용할 때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만약 이러한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지 않는다면, 일부 중고 자동차 매매업체들로 인해 차량 이력을 제대로 고지 받지 못하며, 허위매물로 유인되기 때문이다.

수많은 중고차 매매사이트가 있는데, 이중에서 적절한 중고차 사이트를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매스컴에서 차량관리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는 직접 운영하고 있는 중고차 매매전문사이트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권칙보호에 힘쓰며, 철저한 성능검사 시스템을 통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대규모의 국산차 및 외제차의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중고차 조건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추천하고 있다.

그리고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에 소비자들의 판매 및 구매후기를 공유하며 사고차, 판별법,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허위매물 없는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서울, 인천을 비롯 안양, 천안, 청주 등 경기도 각 지역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중고차 구입 시에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많다. 원더풀카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상황까지 고려해 대출금이 빠른 시일에 진행되도록 도와주고 있다.

목돈이 없는 고객을 위해 중고차할부 제도도 갖추고 있는 수원 중고차매단지 원더풀카는 목돈 마련이 어려운 사회초년생, 학생, 주부 등 만 20세 이상은 누구나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목돈이 없거나 중고차 구입이 처음인 소비자들은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에게 직접 문의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차를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