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BBS 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은 10만 후원 공덕주 모임인 만공회가 출범한지 1년 5개월만에 동참자가 4만 1천6백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에 BBS불교방송은 더 많은 방송포교 불사의 원력 동참을 위해 5월 23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법발원 9시간 특별 생방송, ‘참 좋은 오늘입니다’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는 조계종 포교원 포교부장 가섭 스님과 ‘어라의 라이프 카툰’ 작가, 불교 만화가 지찬 스님, ‘누구나 한 번은 집을 떠난다’ 저자인 봉은사 대학생 지도법사 도연스님이 출연해 BBS불교방송 진행자들과 함께 만공회 미담 사례를 소개하고 전법 발원의 의미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오전 9시 성전 스님이 진행하는 ‘참 좋은 오늘입니다.’ 1부에서 BBS 선상신 사장이 직접 출연해 지난주 만공회 회원들과 다녀온 일본 성지 순례 여행담과 만공회의 의미, BBS불교방송의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BBS불교방송은 지난주(5월14-18일) 만공회 회원 4만 명 돌파 기념으로 만공회원 150명과 BBS불교방송 사장, BBS 인기 프로그램 진행자인 성전 스님, 자용 스님과 함께 4박 5일 일본(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 성지 순례를 다녀왔다.

BBS불교방송은 만공회 회원을 위해 한 달의 한번 ‘만공회 축원 가족 기도 법회’ 열고 있으며 BBS불교방송에서 진행하는 행사 참여시 할인 및 다양한 특전도 제공하고 있다. 얼마 전 새로 출시한 BBS 모바일 앱에서는 만공회을 위한 전용 메뉴를 개설해 만공회 회원들이 서로 친밀감과 공감대를 가지고 소통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BBS 만공회 후원금은 전액 기부금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연말 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후원 사실만 확인되면 BBS 불교방송 재단을 통해 바로 서류 처리된다.

BBS 만공회 가입 및 후원 문의 전화는 1855-3000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